본문 바로가기
그외

죠스떡볶이 메뉴

by 만다로그 2021. 10. 1.



죠스떡볶이 메뉴


[목차]

    스트레스 쌓였을 때에는 매콤한 떡볶이로 확 풀어줘야하는데요. 죠스떡볶이가 혼자 먹기에도 좋고 맛있지요.

     

    ※ 떡볶이 메뉴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나오는 죠스떡볶이! 야끼만두도 하나 올라가고 메추리알도 하나 올라가고 맛있어요 ㅎㅎ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떡볶이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로제크림떡볶이가 핫한데요. 죠스떡볶이에서도 판매합니다!! 매운데 안 매운 맛!!

    튀김이나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것이 진리죠. 국물떡볶이도 죠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제튀김과 같이 드셔보세요!!

     

    조스찰순대와 부산어묵도 있어요!

     

    ※ 세트 메뉴

    혼밥하기에 좋은 죠스 1인 세트도 있는데요. 떡볶이 1/2인분, 찰순대 1/2인분, 수제튀김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 세트는 떡볶이, 찰순대, 수제튀김(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셋이서 먹을 수 있는 3인세트도 있습니다!!

     

    떡볶이 2인분, 찰순대, 수제튀김(대), 부산어묵으로 구성된 4인 세트도 드셔보세요!! 엄청 푸짐하네요.

     

    ※ 사이드 메뉴

    요즘 치떡이 유행이지요. 바삭바삭한 크리스피치킨, 촉촉양념, 마늘간장 순살치킨 3종도 조스떡볶이에서 먹어볼 수 있어요!!

     

    옛날도시락 컵밥도 있고요. 겨울에 생각나는 새우튀김우동도 있습니다.

    개운한 국물이 끝내주는 불파라면도 있고요. 유부주머니어묵도 있습니다.

     

    유부마요와 햄앤치즈 꼬마김밥도 맛있지요!! 저는 가끔 쫄면이 생각나는데 중독성 강한 매운맛입니다!!! 

     

    떡볶이에 어울리는 음식이 만두죠. 조스의 바삭촉촉만두도 드셔보세요!! 오늘 야식으로 먹어야겠네요. ㅎㅎㅎ

     

    ※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awsfood.com/

     

    죠스떡볶이

    죠스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www.jawsfood.com

     

    '그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리터 메뉴 소개  (0) 2021.10.05
    청년피자 메뉴 및 가격  (0) 2021.10.04
    한솥도시락 메뉴 및 가격  (0) 2021.10.03
    KBS드라마 달리와감자탕 몇부작?  (0) 2021.09.30
    에그드랍 메뉴  (0) 2021.09.30
    무안군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0) 2021.09.29
    스타벅스 메뉴 소개  (0) 2021.0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