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에그드랍 메뉴

by 만다로그 2021. 9. 30.



에그드랍 메뉴 


[목차]

    ※ 샌드위치 메뉴

    제가 에그드랍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다만 양이 애매해서 한 개만 먹기에는 적고 두 개 먹기에는 너무 많고... 그거 빼고는 마음에 드는데요.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로는 미스터 에그,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치즈가 있습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도 인기 메뉴인데요. 저는 깔끔한 맛을 좋아해서 아메리칸 햄 치즈를 주로 먹는답니다. 데리야끼 바베큐, 햄앤치즈 프렌치토스트도 있어요. 깔끔하면서 달콤한 에그드랍의 계란!! 진짜 맛있습니다.

     

    아보카도 좋아하신다면 아보홀릭 추천드립니다. 베이컨 딥치즈 번도 있어요.

     

    ※ 머랭버거 메뉴

    에그드랍의 머랭 버거 종류로는 햄 치즈 머랭버거, 베지가든 머랭버거, 메이플 베이컨 머랭 버거가 있는데요. 싱싱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들어간 베지가든 머랭버거 먹어보고 싶네요.

     

    포테이토 머랭 버거도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고 싶네요.

     

    ※ 사이드 메뉴

    에그드랍의 사이드 메뉴로는 닭가슴살 에그 콥 샐러드, 리코타 그래놀라 샐러드, 딸기잼이 있는데요. 샌드위치 하나에 샐러드 하나가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저에게는 ㅎㅎ)

     

    ※ 커피

    카페 못지않게 에그드랍에도 커피 종류가 많은데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수제라떼가 있습니다.

     

    카푸치노, 다크 초콜릿 모카, 바닐라 라떼도 있어요!! 달달한 커피에 샌드위치!! 금상첨와입니다.

    제주 말차 라떼, 밀크 초콜릿, 샤케라또도 맛있어 보이네요. 소개해드리지 못한 커피 종류가 있는데요. 그건 에그드랍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음료 메뉴

    우유도 있고요. 오렌지 주스와 자몽주소도 있습니다. 커피 못 드시면 오렌지 주스 추천드려요!!

    망고주스도 있고 탄산음료도 있는데요. 닥터페퍼, 코카콜라 등등이 있어요.

     

    ※ 에그드랍 홈페이지

    https://www.eggdrop.co.kr/

     

    에그드랍

    더 건강한 한 끼로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에그드랍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eggdrop.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