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

by 만다로그 2024. 4. 17.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

※ 목차 Contents ※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남성패션, 영패션, 해외패션, 여성패션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는 린, 모조에스핀, 미샤, 타임, 지고트가 있고요. 남성 정장은 지오송지오, 캠브리지, 닥스 셔츠, 맨잇슈트, 리얼지오지아, 리버클래시, 지이크 등이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영업시간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영업시간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영업시간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00분입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의 주소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49길 16입니다. 봉무동 한국폴리텍대학 영남융합기술캠퍼스 근처에 있습니다.

     

    편의시설

    편의시설
    편의시설 2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3층에 샤롯데가든이 있고 분실물 안내센터는 1층에 있습니다. 분실물 문의 전화번호는 053-945-2360입니다. 유모차 대여는 1층에서 가능합니다. ATM도 1층에 있어요. 사은품 증정 문의는 053-945-2308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

    주차장 이용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053-945-2500입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10분당 500원인데요. 1일 최대로 부과될 수 있는 요금 상한선은 30,000원입니다. 구매 금액에 따른 무료 주차가 제공되고요. 식당가와 F&B를 이용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캘리클럽과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3시간 무료 주차, 영화간 시네Q는 3시간 30분 무료 주차입니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주차 요금 2

    입차 후 최초 30분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무료 주차는 영수증별 합산 가능합니다.

     

     

    주차 요금, 영업시간, 휴무일의 정보는 롯데쇼핑 홈페이지에서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롯데쇼핑 홈페이지 링크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338

     

    롯데백화점

    지점별 쇼핑정보, 매장안내, 우수고객 제도, 문화센터, 웨딩센터, 롯데갤러리 등 정보제공

    www.lotteshopp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