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 및 전화번호 보기

by 만다로그 2024. 4. 17.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 및 전화번호

※ 목차 Contents ※

     

    컴퓨터를 종료하면 제대로 종료가 안 되고 켜져 있는데요. 이런저런 해결 방법을 시도했지만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포맷을 하는 방법밖에는 없는 것 같네요.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 및 전화번호 그리고 위치를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강남구 보건소 홈페이지

    강남구 보건소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길, 전화번호, 진료 안내, 예방접종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심폐소생술 교육과 골밀도 검사에 대한 안내사항도 확인해볼 수 있어요.

     

    강남구 보건소의 위치

    강남구 보건소의 위치

    강남구청과 강남구 보건소가 같이 있습니다. 수인분당선 혹은 7호선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강남구청역에서 내리시면 강남구 보건소에 오실 수 있습니다. 래미안삼성2차아파트 앞에 강남구 보건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건소의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8예요.

     

    오시는 방법

    오시는 방법

    강남구 보건소로 시내버스, 지하철로 가는 방법입니다. 간선버스는 342번, 472번, 242번, 301번, 401번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지선버스는 3426번, 4412번, 3011번, 3414번을 이용해주세요. 마을버스는 강남 08번을 이용해주세요.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 및 전화번호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 및 전화번호

    강남구 보건소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 00분부터 오후 6시 00분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인 12시 00분부터 13시 00분까지는 진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가이드북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보건소 진료비

    보건소 진료비
    보건소 진료비 2

    건강 진단서, 성병 검사, 갑상선 기능 검사, 골밀도 검사, A형간염 검사, X선 촬영, B현 간염 예방 접종, 유해성 출혈열, 한방 진료, 내과 진료 등의 진료비 안내입니다. 갑상선 기능 검사 진료비는 10,000원입니다. 결핵 검사는 무료입니다.

     

    강남구 보건소의 진료시간, 전화번호, 위치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진료, 검사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건소 홈페이지 링크

    https://health.gangnam.go.kr/main.do

     

    강남구보건소

    강남구에 위치한 구민의 보건을 위한 공공 서비스 및 진료 관련 콘텐츠를 제공

    health.gangnam.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