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퀴즈정답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만다로그 2022. 5. 30.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0kcal 천연감미로로 달콤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살린 로코초코 프로틴볼!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에 대한 문제가 나왔어요. 정답은 뭘까요~?

궁금하실텐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당장 알아보겠습니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초코는 고단백 초코볼로 달콤하게 그리고 맛있게 ㅁㅁㅁ을 채울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 구매 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ㅁㅁㅁ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단백질'입니다.

 

 

어때요? 참 쉽죠?

 

남녀노소 누구라도 맞힐 수 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이걸 그냥 지나치신다고요?

지나치지 마시고 퀴즈 문제 정답 맞히시고 캐시 받아가세요~

 

캐시워크

 

아무리 바빠도 식사 거르지 마시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맞히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과 관련된 문제 정답 맞히세요~

 

키토선생 로코초코

키토선생 첫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요!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 참여시 소이비랩 한 박스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저는 운동을 우선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키토선생 로코초코과 관련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와 정답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