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추천

by 만다로그 2022. 1. 14.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추천

[목차]

    § 역전할머니맥주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역전할머니맥주는 살얼음 맥주가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무더운 여름에 마시면 진짜 시원합니다. 살얼음이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 마른안주 메뉴

    버터구이 오징어입, 오징어입, 새끼먹태, 튀김쥐포

    맥주 안주로는 역시 마른안주가 잘 어울리는데요. 할맥 안주 메뉴 중에서 오징어입 추천드립니다!! 한치도 맛있고요. ㅎㅎ

     

     

    노가리, 아귀포, 마른오징어, 반건조오징어, 버터구이 오징어, 참쥐포

    역전할머니맥주에는 노가리, 아귀포, 마른오징어, 반건조오징어, 버터구이 오징어, 참쥐포가 있는데요. 버터구이 오징어, 참쥐포 메뉴 추천드립니다!!

    § 튀김류 메뉴

    할매콤볼, 할멘보샤, 오징어룽스틱, 새우마빡 튀김, 마약 치즈돈까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중에서 튀김류 구경해보겠습니다. 할매콤볼, 할멘보샤, 오징어룽스틱, 새우마빡 튀김, 마약 치즈돈까스가 있는데요. 저는 갈릭빠다포테이토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기다가 치즈라볶이도 같이 먹으면 존맛입니다 ㅠㅠ

     

    옛날통닭, 불꽃오징어, 왕새우튀김&볼, 양념감자튀김, 통통군만두, 순살치킨

    맥주가 맛있는 술집 역전할머니맥주 메뉴로 옛날통닭, 불꽃오징어, 왕새우튀김&볼, 양념감자튀김, 통통군만두, 순살치킨도 있는데요. 순살치킨은 진리죠. 바삭바삭한 튀김과 살얼음 맥주!! 오늘도 맥주가 당기네요. ㅎㅎ

     

    § 안주류 메뉴

    할매네 술국, 팡팡미트볼, 할매네 부대찌개, 찐불맛 뼈닭발, 불닭 로제 파스타

    할매네 술국, 팡팡미트볼, 할매네 부대찌개, 찐불맛 뼈닭발, 불닭 로제 파스타 등 다양한 안주가 있는데요. 부대찌개도 맛있지요. ㅎㅎ

     

     

    페퍼로니 치즈피자, 짜빠구리, 골빔면, 짬뽕탕

    할맥 메뉴로 페퍼로니 치즈피자, 짜빠구리, 골빔면, 짬뽕탕가 있는데요 .저는 짜빠구리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 친구들도 짜빠구리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염통꼬치, 시원한 황도, 모듬소세지

    염통꼬치, 시원한 황도, 모듬소세지, 치즈 라볶이도 있는데요. 치즈 라볶이도 맛있습니다!! 소맥 안주네요 ㅋㅋ

     

    § 세트 메뉴

    세트 메뉴

    여러가지 안주를 먹고 싶은데 배가 부를 때!! 그럴 때에는 세트 메뉴 시키면 됩니다. 역전할머니맥주에는 짜빠구리 범벅, 치즈라볶이 범벅, 건어물 타짜 세트와 같은 세트 메뉴가 있어요~~

     

    §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추천

    http://www.yukjunfnc.kr/

     

    역전할머니맥주

    국내 최초 살얼음 맥주 전문점, 마른 안주 전문점, 매출로 압도하는 1등 맥주의 힘, 전국은 할맥 열풍

    yukjunfn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