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소개

by 만다로그 2021. 11. 7.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소개


[목차]

    ※ 원할머니보쌈족발 

    다들 보쌈 좋아하시나요? 저는 야채와 고기를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보쌈을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보쌈 프랜차이즈 중 대표적인 브랜드라고할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 

     

    ※ 보쌈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모둠보쌈은 다양한 김치, 쌈류가 나오는 메뉴이고요. 막국수1개+1인보쌈, 솜씨보쌈, 솜씨맵쌈, 맛보쌈, 의성마늘떡보쌈 등이 있는데요. 쌈떡 진짜 맛있죠.

     

    혼밥족을 위한 1인보쌈도 있고요. 1인맵쌈, 커플원쌈, 실속원쌈, 반반보쌈, 매운화보쌈, 불족원쌈 등이 있어요.

    ※ 족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중에 족발도 있는데요. 탱글탱글한 족발!! 반반족발, 의성마늘족발, 매운화족발이 있어요.

     

    ※ 가마솥밥 반상

    든든하게 한끼할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로 반상이 있는데요. 가마솥밥 보쌈반상, 가마솥밥 해물된장찌개 반상, 들기름막국수 보쌈반상 등이 있어요. 시원한 물막국수도 있네요.

     

    ※ 도시락/덮밥

    저는 배달 어플로 원할머니보쌈 도시락 자주 시켜 먹는데요. 보쌈도시락, 제육도시락, 오징어볶음도시락, 광릉식불고기도시락이 있어요.

     

    불고기덮밥, 제육덮밥, 힘찬장어덮밥, 계란파송송불고기덮밥도 맛있습니다.

     

    ※ 국수/보쌈

    보쌈반상, 국수반상, 일품정식, 만두정식, 원할머니국수, 육개장국수도 있어요!! 뜨끈한 육개장국수 맛있겠네요. 소주가 생각나는 맛일듯요. ㅎㅎ

    [목차]

      산더미육전비빔밥, 직화제육비빔밥, 비빔막국수, 물막국수도 있습니다!!

       

      ※ 정식/식사

      점심식사로 저렴한 가격에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 보쌈정식, 제육정식, 갈비탕, 부추얼큰국밥, 버섯육개장뚝배기도 맛나보이네용 ㅎㅎ

       

      ※ 사이드메뉴

      원할머니보쌈족발 사이드 메뉴로는 새싹쟁반무침면, 비빔막국수, 부꾸미, 명란마요장조림주먹밥,물막국수, 들기름막국수가 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보쌈족발!! 저녁식사로 아주 좋습니다.

       

      ※ 원할머니보쌈족발 홈페이지

      https://wonandone.co.kr/bossam/

       

      원할머니보쌈족발

      Since 1975 40여년의 전통, '세대를 잇는 정성의 손맛' 따뜻한 수육에 아삭한 김치

      wonando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