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by 만다로그 2021. 11. 5.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목차]

    ※ 농협 하나로마트

    신선한 농산품, 축산품이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마트찾기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하나로마트 대표전화는 02-2022-4500입니다. 현재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하나로마트 회원에 한해 행사기간 중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국마트찾기

    매장 찾기를 통해서 전국 서울, 전주, 군산, 춘천, 강릉, 동해, 원주 등에 있는 하나로마트 매장의 영업시간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주유소, 문화센터, 은행, 식자재 서비스 제공 여부도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대전광역시 중구에 있는 하나로마트를 검색해보았어요. 대전원예농협 하나로마트, 오룡점, 대전점, 계룡대점이 있네요.

     

    대전원예농협 하나로마트의 전화번호는 042-585-5300이고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하네요. 하절기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고요. 동절기 영업시간도 동일한 것 같습니다. 명절 당일과 익일은 휴일이네요. 주차장의 주차 수용 규모는 50대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통해서 가는 방법 알 수 있어요. 시내버스 604번, 급행2번, 513번, 52번을 타고 갈 수 있네요.

     

    층별안내입니다. 하나로마트 대전원예농협점 1층에는 정육, 수산, 공산품, 제과 코너가 있고요. 지하1층은 주차장입니다.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해보세요.

     

    ※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https://www.nhhanaro.co.kr/

     

    main

     

    www.nhhanaro.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