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BHC치킨 메뉴 소개

by 만다로그 2021. 9. 20.



BHC치킨 메뉴 소개


[목차]

    ※ 치킨 메뉴

    바삭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이 유명한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바삭함의 극치인데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볼 좋아하신다면 후라이드(반)+치즈볼과 같은 반반 메뉴도 드셔보세요!!

     

    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양념맵소킹 순살은 매운 걸 잘 드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못 먹습니다 ㅠㅠ

     

     

     

     

     

    비에이치씨치킨의 대표 메뉴는 뿌링클이라고 할 수 있지요. 뿌링클뼈, 뿌링클순살, 뿌링클핫순살, 뿌링클핫이 있습니다.

     

    맛초킹과 레드킹 통닭도 맛있어요!! 오늘 BHC치킨에다가 시켜 먹어봐야겠네요.

     

    구이 메뉴인 붐바스틱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커리퀸도 맛있어 보여요!!

    저는 예전에 BHC에서 해바라기 핫후라이드를 자주 먹었는데요. 해바라기 후라이드 존맛탱입니다 ㅠㅠ

     

    양념치킨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ㅎ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네요.

     

    ※ 사이드 메뉴

    빨간소떡, 뿌링치즈스틱, 콜팝치킨, 뿌링멘보샤, 뿌링치즈볼과 같은 사이드 메뉴도 BHC치킨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콜팝치킨은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케이준프라이, 뿌링핫도그, 빅콜팝, 왕콜팝, 달콤바삭치즈볼도 BHC치킨 메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콜팝 좋아하시면 빅콜팝 시켜드세용 ㅎㅎ

    ※ 비어존 메뉴

    BHC치킨에는 맥주 안주로 좋은 비어존 메뉴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감바스 텐더 파스타, 치즈닭똥집, 골뱅이소면, 치킨떡볶이, 오뎅탕, 화끈불닭, 더블돈까스와 같은 메뉴들이 있어요.

     

    맥주 마시러 BHC치킨 가야겠네요. 수제 모듬 소시지, 오징어땅콩, 조미노가리, 먹태, 매운닭발 볶음도 있다니!! 완전 좋네요.

     

    ※ BHC치킨 메뉴 바로가기

    https://www.bhc.co.kr/

     

    BHC

    BHC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bhc.co.kr

     

     

    '그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전떡볶이 메뉴 및 칼로리 정보  (0) 2021.09.22
    공차 메뉴 소개  (0) 2021.09.21
    도미노피자 메뉴 및 가격  (0) 2021.09.20
    삼척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방문장소  (0) 2021.09.19
    홍익돈까스 메뉴 및 가격  (0) 2021.09.18
    맘스터치 메뉴 소개  (0) 2021.09.18
    푸라닭 메뉴 및 가격  (0) 2021.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