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경주 버드파크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by 만다로그 2024. 4. 15.



경주 버드파크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 목차 Contents ※

    경주는 붉구사, 석굴암, 월정교, 천마총, 경주월드, 대릉원, 황리단길 등 유명한 관광지가 존재하는 도시입니다. 그 중에서 버드파크가 있는데요. 경주 버드파크위치, 입장료, 관람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주 버드파크는?

    경주 버드파크 소개

    경주 버드파크는 새와 화초를 볼 수 있는 체험학습장입니다. 동식물체험장과 스토리텔링장이 있는데요. 체험장 내에는 대형조류체험장, 진경산수, 대형수족관, 거북장, 축양장, 해수조가 있습니다. 야외 체험장에는 타조, 공작, 닭장이 있습니다. 

     

    경주 버드파크의 위치

     

    보문관광단지에서 헌덕왕릉으로 가는 길에 경주 버드파크가 있습니다. 주소는 경북 경주시 보문로 74-14(북군동)입니다. 경주카트체험장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시내버스로 가는 방법

    시내버스를 타고 경주 버드파크로 오실 수 있는데요. 일반 10번, 일반 11번, 좌석 100번, 좌석 700번에 승차하시어 북군동 펜션마을 앞 정류장 혹은 경주 동궁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기 바랍니다.

     

    경주 버드파크의 입장료 및 관람시간

    경주 버드파크의 입장료 및 관람시간

    경주 버드파크식물원입장료입니다. 버드파크 입장료는 대인 20,000원, 소인 15,000원, 경로자 및 장애인 등은 15,000원입니다. 경주시민은 13,000원이고요. 만 24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식물원의 입장료는 5,000원인데요. 청소년은 4,000원, 어린이는 3,000원, 소인은 무료입니다.

     

    경주 버드파크 관람시간오전 10시 00분 ~ 오후 7시 00분입니다. 성수기에는 관람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정보는 054-777-72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람시 유의사항

    관람시 유의사항

    관람 시 유의사항입니다. 동궁원 내 모든 실내 공간은 금연입니다. 애완동물은 입장이 불가능하며 버드파크 내에서 식물 무단 채취 및 곤충 채집은 불가능합니다.

     

    경주 버드파크 홈페이지 링크

    http://www.birdparks.co.kr/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버드파크

    경주 보문단지 위치, 경주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경주버드파크 경주 문화관광 여행코스 안내 데이트 코스 수학여행 단체관람 가볼만한곳 여행지 경주동궁원

    www.birdparks.co.kr

    이용시간, 관람료, 위치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이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